본문 바로가기

2018/02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실사용리뷰 보스 리뷰에 이은 비츠 리뷰입니다. 이전글(보스 QC35 II vs 비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을 보더니 글의 요지를 잊어버리고 옆에꺼 디자인이 맘에 든다며 재리뷰를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부득이하게 비츠만 따로 올립니다. 260g짜리 어쩌면 무겁다고 말할 수 있는 고가형 헤드폰 Beats Studio Wireless. 한때 닥터 드레 비츠 라고 불리던 모델에서 계약기간이 끝남에따라 드레의 이름이 빠지고 현재 처럼 비츠로만 굳어졌는데요. 초기에 베이스만 강하던 헤드폰의 이미지를 벗어나고, 현재로 올때까지 사실 관심 밖의 대상이었습니다.그때 드레는 가격에 비해서 떨어지는 품질이었거든요. 물론 Beats 로 이름이 리뉴얼된 다음 출시된 모델부터 급격한 음질의 변화가 있었고, 약간 부실공사 아니냐 소리 듣던 마감..
스위치 스카이림) 중갑 딜탱 마법사 닌텐도 스위치 스카이림 SE 모든 DLC가 통합되어있고 모드 설정이 없다보니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조건에서만 게임이 가능합니다. 편의성을 위한 치트도 전혀없고 아무 설정을 건드릴 수가 없다는 점이 더 가상세계를 진짜처럼 만들어줄줄은 몰랐습니다. 오늘은 스위치에서 직접 녹화한 순수 마법사로 가는 과정을 하나씩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인첸팅을 배워 파괴마법(Destruction 디스트럭션) 소모량 감소를 100%까지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고있어서 초반에 마법 활을 써가며(마궁수트리) 진행을 해왔었는데요,이경우 2가지로 나뉠수 있습니다. 정말 마궁수로 계속 가서 스닉 마법 활을 사용하는 트리가 있고(마법활 데미지 엄청 쎕니다.)중간에 모든 재료가 모일때 그만두고 순수 법사로 갈아타는 방법이 있..
서평) 알리바바 마윈의 12가지 인생강의 하루 아침에 일약 재벌이 되어버린듯한 인상을 주는 알리바바의 마윈이야기 입니다. 중국에서 초거대규모의 온라인 웹사이트 알리바바를 만들고 손에 꼽히는 재벌이 되기까지 모든게 한순간이 아닌 처음부터 준비해온 그의 마음가짐과 태도를 잘 엿볼수 있습니다.최근에 '나는 돈이 없어도 사업을 한다'를 쓴 프레이저 도허티의 책을 읽고나서 그의 말대로 성공한 기업은 모두 저마다의 이야기가 있고, 소비자들은 그 이야기를 보면서 브랜드를 독창적으로 보게 함으로써 특별한 길을 걷게 한다고 했는데요, 이 책이 성공한 후 각색된 이야기는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는 했습니다만 진실성있는 그의 태도와 사실일 수 밖에 없는 그의 호화롭지 않았던 유년기마저 거짓일 수는 없으니까요. 성공한 서양인 이야기를 너무 많이 봐와서 그런지 ..
영등포 최우영식당 일식전문 솔직리뷰 영등포에는 타임스퀘어를 주변으로 상권이 나름 괜찮게 모여있어서 그런지 음식점도 종류가 다양하고, 뭘 먹을지 고민안하고 일단 가서 찾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타임스퀘어에서 해결하거나, 연결되어있는 백화점안에 푸드코트를 이용하거나, 몇몇 유명한 음식점들 (대게무한리필이라던지, 오리고기라던지) 하는데를 갔었는데, 오늘은 그러한 상권에서는 조금 미묘하게 떨어져있는 '최우영식당' 횟집(일식집) 입니다. 영등포점이라고 써있는걸봐서는 여기에만 있는건 아닐테고, 여러군데 있을테니 입구에 계시던 주방장분이 최우영씨는 아닐듯하네요. 1층은 라운지 바 형태로 되어있는 곳이고, 요리사랑 직접 얼굴을 보면서 먹을수 있고, 2층은 일반 식당처럼 테이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이 참 간단해요. 요근래 아기자기한 일식집..
닌텐도 스위치 2018년 상반기 출시예정 추천 게임 닌텐도 e숍에서 얼마전에 아주 싼 가격($10)으로 레지던트 이블: 레벨레이션2 (바이오하자드)를 구매하고 난뒤로 e숍에 뭐가 반짝이면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곧 출시 예정 게임 목록을 쭉 보는데 아는 게임이 많이 나와서 오! 돈 모아야겠다, 사볼만 하겠다 하는 게임들을 간추려보았습니다. 반교 (Detention) 2018-03-01 출시 예정대만에서 출시되었던 공포 퍼즐 인디게임입니다. 좌우로 이동하는 횡스크롤 형태를 띄고있으며, 음산하게 구성된 흑백 분위기와 학교 배경에 잘 어울리는 이야기로 플레이어를 무섭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PC로 이전에 출시가 되어 현재 스팀에 판매중이며, 화려하지는 않지만 연출과 이야기가 훌륭한 명작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했었던만큼, 아직 해보지 않으셨다..
서평) 내 통장 사용 설명서 돈 모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책으로,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돈을 모을수 있는지 하나하나 차근차근히 알려준다. 상식적이면서도 흔히 사람들이 놓치는 부분들에 대해서 소개해주고 있으며, 얼마나 많은 돈들이 무의미하게 빠져나가는지 자각하게 해주는 내용들이 많아서 읽기 좋았다. 무작정 허리를 졸라매고 아껴라 아껴라 하는 책이 아니니까 돈이 모이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지금 바로 읽어볼만 할것이다. 차가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사지 마라 대부분 할부로 사게 되는 차는 유지비가 정말 말도 안되게 많이 들어간다. 특히 사회 초년생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할수 있음에도 차를 사려고 고민하는 경우가 있는데, 차만 없어도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다. 차를 구매하게 되는 경우, 차 할부금 외에도 보험비 기름값 수리비등 유지..
스위치) Night of Azura 2 밤이 없는 나라 2 솔직 후기.. 닌텐도 스위치 게임 Night of Azura : Bride of the New Moon 입니다.한국어로는 밤이 없는 나라2: 초승달의 신부 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어있네요.여러가지 게임을 다 보유하고있는 지인 덕분에 체험판(?) 삼아 얻어와서 리뷰를 남깁니다. 그림만 봐도 어느 나라 게임인지 감이 딱 오네요.게임을 설치하니 무슨 DLC가 잔뜩 깔립니다. (많은건 아니고 2개정도) DLC 가격이 무료인걸봐서는 나쁘지않네요. 물론 무슨 DLC인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 말이 없는... 서비스 영상 같은거 같네요.한국어 정식 발매 자체가 안되있는 게임답게 한국어 자막은 없습니다. 음성은 일본어고 자막은 영어입니다. 주인공 여자가 무슨 국가를 수호하는 기사인거같네요. 옷은 사무라이같은데 기사입니다. 남쪽 지방..
맛집) 서울안 미국: 미군기지의 무한스테이크 GreenStreet 서울역과 용산역 사이 남영에는 지도상에 초록색으로 표시된 작아보이지만 큰 땅이 있습니다. 한국 수도안에 이렇게 큰땅이 출입통제 구역임에도 여태껏 모르고 살았던 곳.용산미군기지안 용산호텔(Dragon Hill Lodge) 의 GreenStreet 입니다.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다고 하는데요, 외국인이 엄청 많은 지역이지만 안에서 일하시는 종업원분들은 전부 한국인이셨습니다. 만, 영어는 무척 잘하시더군요. 당연한건가.미군기지안에 시설은 전부 미국인을 주 대상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인지 한국어는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카드 계산도 해외비자 결제가능한 카드만 되요. 팁도 받네요.. 여러 메뉴가 있지만 원래 목표대로 무한 스테이크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인당 $21달러(한화 2만2천원) 하는 무한리필을 주문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