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1

아이폰 SE 2: 루머정리 이어폰 잭의 행방은 과연? 안녕하세요, 아이폰 SE 2를 누구보다 기다리는아이폰 SE 사용자입니다.오늘은 아이폰 SE에 대해 퍼져있는 루머들을 알아보려고해요.현재 알려진 루머는 크게 두개로 좁혀지는데, 하나는 뒷면 강화유리와 3.5mm 잭이 탑재된 영상 1과 전면부 홈스크린이 없고3.5mm 잭도 없어진 대신 화면이 크고 넓어진 3D 렌더링이 있습니다.전면부가 확실히 저렇게 나와준다면,너무너무 깔끔할거 같아요.예전에 초콜렛폰 처음 나왔을때의 그 아름다움이다시 재현되는듯한 느낌입니다.근데 저런 렌더링은 저도 집에서 뚝딱 만들수 있어서 이거 보고 '오오'하기는 좀 믿기 힘드네요. 1번 영상3.5 mm 이어폰 잭 있음후면부 유리를 통해 무선 충전기능 지원 2번 영상3.5 mm 이어폰 잭이 없음화면 홈버튼 삭제/ 커다란 화면 무엇이 맞는걸..
숯불고기 화덕 부천 맛집 : 부드러운 닭갈비 구이 부천역 남부출구 쪽으로 나와서 조금 걷다 보면 오실 수 있는 음식점 숯불고기 화덕 닭갈비집입니다.닭갈비면 철판으로 구워지는 매콤하고 붉은 그런거라고만 생각해서 조금 예상 외의 맛집이었습니다. 부천역 숯불고기 화덕 닭갈비집 지도를 클릭하시면 상세 주소를 보실수 있습니다.부천역 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3대? 라고 쓰여있는데 뼈를 말하는거더라구요.3개중에 두개를 둘이서 머리싸매고 끙끙하고 있으니종업원 아주머니께서 3가지맛을 2대씩 해서 주셨어요.천재시다...간장2 소금2 양념2대씩 주문했습니다.양념양파과 소금흔히 고기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 구성입니다.이것도 마찬가지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노릇노릇 구워지는 소금 닭갈비와 간장닭갈비.양념은 판이 타기때문에 먼저 저렇게 두개를 굽습니다.원래 굽고..
애드센스 수익 일주일 차 공개 안녕하세요, 얼마전 애드센스에 합격하고 일주일간 성적을 공개합니다. 오늘은 이제부터 적어나갈 애드센스의 수익성에 대해서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입니다.누군 엄청 많이 번다고 하고 누구는 못번다고 하는데,검색해보니까 순 광고글만 가득해서 뭐가 진짠지... 몇몇 정성가득한 블로그 외에는 확실한 정보를 찾아볼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그분들은 프로 블로거셔서 막 일일 조회수 만명 넘는 분들과 비교하기 힘들다보니,일일 방문수 500~1000 언저리인 제 기준으로 애드센스 수익 리뷰를 작성합니다!이전 게시글은 여기로!애드센스) 3개월간 고시 끝에 합격: 역시 해답은 이거다.애드센스) 수익 1일차: 초기 설정하기 애드센스가 합격되고나서 신나가지고 열심히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주말 내내 블로그만 붙잡고 글을 써서,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