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5

스위치) 삽질기사 : 셔블 나이트 Shovel Knight #0 게임 소개 삽질기사로 알려져있는 셔블나이트입니다.삽을 들고있는 기사의 모습으로, 로그라이크류의 인디게임으로다른 플랫폼으로 있다가 최근에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이 되었죠.공식으로 한글은 지원하지 않지만, 한글 패치가 있는 컴퓨터에 비해서스위치는 그런게 없습니다.지원하는 언어는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일본어 + 2개의 언어입니다.총 3가지의 DLC 가 나와있는데,스위치는 다 포함되어 판매중입니다. ($24.99)그정도는 해줘야지...가장 처음에 볼 수 있는 삽질기사입니다.역병 기사.스위치에서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각 기사들마다 플레이스타일도 다르고 설명 소개도 다릅니다.발매된 순서대로 하면 될거같네요.악령 기사사신 처럼 낫을 들고 플레이 합니다.안해봤는데 간지가 나요.얼른 해보고 싶습니다. 희..
스위치) 진격의 거인2: 리얼한 고난도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입니다.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었으며,북미판으로 결제했습니다.언어는 영어만 지원하네요.(옵션에 언어 선택 자체가 없음)시작할때 튜토리얼도 없이 영상부터 재생하는데,워우 퀄리티가 심각하게 엄청 좋습니다.영화 그 자체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고2D로 봤던 만화를 100% 싱크로율에 맞춰 3D로 재현하는데 성공했습니다.매우 만족합니다. 정말 대단해요.입체기동장치의 금속재질 반짝임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만화에서 거인들을 감상했다면,이 게임에서는 실제 주인공이 되어 거인들을 잡는데,그 1인칭 시점으로 거인을 마주하는 위압감이 장난 아닙니다.시작부터 벽을 타고 거인을 쫒아가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만화를 2기 분량까지 전부 보셨다면 누군지 알아보시겠죠?저 거인의 정체를.2기 시작부분과 같습니다.미카사..
킥스타터 휴대용 빨대: Final Straw 친환경 발명품 오랜만에 뭐 신기한 물건이 없을까 하고 들어가 보게된 킥스타터. 많지는 않았지만 없지는 않았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봤을 발명품이더라도,실제로 보면 또 느낌이 다르네요. 오늘의 발명품은 빨대입니다.응?한번 보시죠. FINAL STRAW최종 빨대(혹은 마지막 빨대) 이 짧은 움짤영상을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네요.이게 뭐라고...생각하면서 계속 보게 됩니다.크게 쓸일은 없어보이지만, 필요해보입니다.제 책상에 늘어져있는 커피며 음료수잔에 꽂혀있는플라스틱 빨대만 해도 5개가 넘게 보이네요. 흠...환경파괴의 주범은 저였군요. 연간 일회용 플라스틱에 사용되어 발생하는 쓰레기량은 상상을 초월합니다.2018년 하루 평균 1인당 플라스틱 빨대 사용양은 약 1.6회 정도로매일 빨대로만 지구를 두바퀴 반을 돌릴 ..
일독일행 독서법 책 리뷰: 행하는 마음가짐의 중요성 이렇게 읽으면 인생이 바뀝니다! 라고 말하는 저자의 책 일독일행 독서법. 어떤 행동을 하면 인생이 바뀔까요? 무언가 대단한 것을 보고 따라하면서 자신이 지금까지 쳇바퀴 돌듯이 해오던 행동들에 무언가가 추가될때 그것이야말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인생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나곤 합니다. BEyONd 공부법Blog: 블로그를 시작하라Every day: 매일 기록하라Yesterday: 과거에 적은 것을 다시 읽어라Observe: 만나는 사람을 주의 깊게 관찰하라Neighbor: 독서하는 이웃과 친해져라Dream: 꿈을 기록하고 행동으로 비상하라 책을 읽기 전불우한 가정, 새어머니의 학대, 끝없는 방황, 문제아 낙인이라는 벽 앞에 스스로 좌절하던 저자책을 읽은 후좌절하지 않는다. 내 앞을 가로막은 모든 벽들..
아이패드6세대 vs 프로: 나에게 맞는 기기는 무엇일까? 애플 펜슬이 처음 적용되던 아이패드 프로 출시일,그때 당시에 펜을 달라고 하던 사용자들에겐 선택지가 프로밖에 없었습니다. 120Hz의 프레임과 4개나 달린 서라운드 스피커, 2.5배 이상 빠른 CPU '120 프레임을 지원하기 때문에 애플 펜슬이 잔상없이 바로바로 따라온다' 하지만,이번 6세대 아이패드 9.7은 A10 으로 기존 5세대 아이패드보다 빠르다고는 하지만,실질적으로 외견으로 보나 성능으로 보나 차이는 미미합니다.배터리도 실사용은 체감되는 차이가 없어요. 무게나 두께, 5세대와 6세대 9.7 아이패드는 정말 달라진게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비교대상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게 된 이유는 역시애플 펜슬의 사용가능이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펜을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두 제품이 사용가능한 펜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