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9

영화) 코코: 지금까지 제목에 낚여 못봤던 최고의 명작 디즈니가 픽사를 인수하고 만든 영화 코코입니다.멕시코에서 2017년 10월에 개봉하였고,한국에서는 2018년 1월에 개봉했었죠.당시에 이 영화를 보자고 했는데도 1987을 보러가서 잊혀져버렸었습니다.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하지만 해골을 보고 주인공을 보니,당시에는 도저히 장르가 감이 안와서 안보고 싶었어요.애니메이션 영화인데다가, 제목이 의미를 전혀 알수 없는 코코에, 해골과 소년이 나와있는 포스터는저의 이목을 끌기에 전혀 충분하지 못했거든요.하지만 우연에 우연이 곂쳐서 아무 기대 없이 영화를 틀었고,너무나 감동하여 울면서 엔딩 씬을 봤습니다. 누구에게나 있고 정말 간단하고 단순한 이야기지만,요즘처럼 가족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사는 시대에왜 사람은 모여 살았고 혼자 살수 없는 건가 생각하게 해주..
미국의 탄탄한 4대 IT주식은 뭐가 있을까? 2000년도 대공황을 아무도 예측하지 못하면서, 원숭이가 다트를 들고 던져서 찍은 주식이 유명한 패널들의 예측보다 나았을거라는 얘기가 있었습니다.주식투자는 언제 오르고 언제 낮아질지를 예측하는 단기적인 게임으로 봐서는 안됩니다. 결국 그러한 투자가 투기로 바뀌는 것이지요.언제 오르고 언제 내릴지 증권가의 인물들도 맞추지 못했던 2000년도로 돌아가볼때 결국 일반인들은 알지 못합니다.AI로도 예측하지 못하는 증권시장의 현실에서 우리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장기적인 안목을 두고 성장할 기업에 투자하는 주식만이 방법이 될것입니다. "이 회사는 향후 몇년간 성공할 수 밖에 없겠구나." 이렇다 하는 기업들에 투자하여 1%조차 안되는 은행 이자보다 나은 투자를 하는것이 목표입니다.미국 주식에서도 제가 투자하게 ..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2 책 리뷰: 동기부여 독서장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의 후속작 2편입니다.한국에서 인지도 높은 작가 이지성 작가님의 책으로리딩으로 리드하라꿈꾸는 다락방등을 집필하신 분입니다.제가 서평을 작성할때는 항상 직접 읽어보고, 이책은 다른 사람들이 널리 보았으면 하고 작성을 합니다.그렇기에 제 리뷰 대부분 이유가 명작이어서 였습니다. 하지만, 유명세에 비해서 꿈꾸는 다락방은, 제 주관적인 견해에서만큼은 명작이 아니었습니다.앞뒤가 연결되지 않는 설득과, 유명인들의 일화를 일그러트리면서 자신의 생각을 집어넣는그런 방식의 서술에 수긍하기에는 납득하기 어려웠다 생각을 했습니다.그렇기에 이 작가님의 책을 읽을때, 마냥 고개를 끄덕이며 읽지 못하였고이번 리뷰도 그때의 생각을 기억하며 작성된 다른 리뷰들에 비해 부정적일 수 있는 리뷰..
애드센스 수익 2주일차 공개 2018년 4월 25일날 애드센스가 승인된 이후로,14일, 2주가 흘렀습니다.대략적인 월 수익을 예상해볼 수 있는 지점에서 재 포스팅합니다. 일 방문자 수는 미묘하게 상승했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광고성 글이 아닌,실질적인 지표로 쓰시라고 포스팅을 남깁니다. 애드센스 이전 게시글은 여기로!3개월간 고시 끝에 합격: 역시 해답은 이거다.수익 1일차: 초기 설정하기수익 일주일 차 공개 현재 포스팅 수는 192개 입니다. 애드센스 합격 전 152 게시글애드센스 일주일 차 176 게시글이번 한주는 일주일동안 16개의 포스팅을 했군요. 대체공휴일도 끼어있었고, 주말에 일정이 많다보니 지난주에 비해 게시글이 줄었습니다.그렇다고 숫자에 연연하기보다 독자분들이 읽었을때 시간낭비했다는 생각..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