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6

애드센스 수익 3주차 공개: 상승세의 시작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4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취미로 나의 생각을 피력하기에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했고,불특정 다수에게 저의 의견을 제시하여 보다 현명할 수 있는 선택으로 인도하는것이 부분이 참 매력적이라 느껴서 블로그를 시작했거든요. 하지만 지난 게시글들을 보면서,즐겁게 글을 썼는가? 보다그래서 얼마나 돈을 벌었는가?라고 고민했던게 더 많았던거 같습니다.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더 광고를 눌러줄까 고민하면서키워드를 막 찾아 올리고, 좋은 단가가 나오는 글을 위주로 편향해서 포스팅을 하고 말이죠.이것저것 실험해보면서 걱정없이 생각나는대로 포스팅하던 때로 돌아갑니다.애드센스는 따라오겠죠.돈 잘 벌어보려고 애드센스 관련된 책을 읽었는데,결론은 수익보다 먼저 즐겨라 라는 결론이 나다니 신기했습니다.조만간 리뷰 올..
샌디스크 iXpand: 아이폰/아이패드에 직접 연결하는 편리한 USB 드라이브 아시다시피 애플은 외장 microSD 카드 슬롯을 일체 지원하지 않습니다.초기 출시된 모델때부터 언급조차 없었고, 안할거라는 얘기를측면 디자인의 '선'을 언급하며 안하겠다고 돌려 말한 회사죠. 용량은 한단계 업그레이드할때마다 10만원 이상 올라가기에,대부분의 애플 기기 사용 유저들은 용량의 압박에 언젠가 시달리게됩니다.알 수 없는 기타 용량의 증식, 해를 거듭할수록 부족해지는 용량들,애플의 아이클라우드를 매달 돈주고 사자니 지갑에서 새나가는거같고...여기 좋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바로 외장용 usb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지요.신기하게도 이 제품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직접 연결됩니다.유일한 통로인 충전케이블 단자 썬더볼트로 말이죠. 현재 16GB부터 256GB까지 여러 사이즈로 존재하는 이 제품은이렇게 생겼..
스위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본격적인 스위치의 행진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의 스위치 판 이식 소문이 들려오는 가운데,곧 출시 예정인 마리오 테니스입니다. 예전 닌텐도 Wii 시절 운동게임에 스위치가 접목되어 탄생한 새로운 게임이죠.플레이어는 당연하겠지만 조이콘을 통한 라켓을 휘두르는 방식이고,대전을 지원하고, 멀티플레이어가 되는 게임입니다.ELO 시스템이 들어가서 랭킹전도 생길것으로 보입니다.그러면 암즈와 스플래툰2에 이어서 토너먼트가 가능한 스위치 게임이 되겠군요.마리오 카트는 토너먼트를 안하네..테니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환영할만한 게임인거 같습니다.조이콘 동작에 따른 작동방식은 Wii 시절의 '그' 게임과 일치합니다.더 나아져서 출시하겠죠.어떻게 동작하면 될지 기대가 됩니다.멀티플레이어가 주로 할 컨텐츠가 되어버리면저도 어쩔수 없이 구매해야겠..
아이폰 SE 2: 필름모양 + 근거있는 루머 오늘은 별 말 아니고 그냥 소식 전달입니다. 항상 출시 전에 케이스랑 필름 디자인을 맞춰오던 회사에서 공개한 초안입니다.이 디자인으로 출시 확정인듯하네요.항상 유출샷이 거의 100%일치 했으니 이번에도 맞을듯하네요 화면 노치A10(orA11)칩셋 페이스id 탑재 A10을 달고 나오면 좀 느릴꺼 같기도 하고... 뭐 나와봐야 알겠지만요.기왕이면 오래 쓸 녀석이니 조금 비싸더라도 괜찮은 스펙이길.아이폰 X 처럼 초고사양이어도 4인치사이즈 한손 크기의 폰이면 감수할 수 있을거같습니다.항상 작은 크기 폰만 보면 "아직도 그런거써?" 라는 측은한 표정은 이제 그만~ 사실 페이스 아이디 탑재면 A11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네요.안그러면 인식속도도 그렇고 반응자체가 느려질테니...(모든 출처가 부정확한 루머지만, A1..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