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7

애드센스: 어떤 글에서 수익이 발생했을까? 수익 확인하기! 애드센스로 운좋은날 하루에 택시비정도 겨우겨우 만들고 있는 지금이지만,수익을 위한 블로그가 아니라 글 쓰는 즐거움에 무언가 보상이 더해진다는 행복감으로 하루하루 포스팅해나가는 재미가 있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항상 돈을 받을때엔내가 어떤 이유로 이 금액을 받는지,왜 이 금액이 발생했는지 알지 못하고서 받는다면돈관리를 못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애드센스로 벌어들이는 수익을 분류해보는 법 얼마전에 생긴 수익을 보면서,무슨 광고가 어떻게 돌아가길래 클릭률에 비해 돈이 적은건지,요일에 연관이 있는건지 이런저런 생각들이 많이 생기더군요.그래서 하나씩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실질적인 유입 인구수를 보고 통계를 보려고 연계해둔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가 핵심입니다.고소득의 높은 트래..
최신 책 무료로 읽자! 교보전자도서관 활용하기 쏟아져나오는 수많은 좋은 책들에 비해,저의 지갑은 그리 넉넉하지 않습니다. 얼마를 벌던간에 마음의 양식쌓기엔 끝이없고한정적인 자본으로 모든 책을 다 읽을 수는 없죠. 그렇기에 최신 책은 서점에서 사고,발매된지 조금 된 책은 중고서점에서 싸게 구하고,구하기 어려운 책은 해외 사이트나, 온라인으로 구매합니다.그 과정을 실행하기 이전에 이런걸 먼저 찾아보는건 어떨까요?교보도서관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입니다.이름 그대로 도서관의 기능을 하며,책을 대여해볼 수 있습니다.신간으로 나온 책을 무료로 보는거죠.참으로 매력적인 기능입니다.앱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워터마크가 "꿈을 키우는 세상" 을 가리네요.사진 편집을 한거라서 부득이하게 넣었는데... 흠 괜히넣었네요. 사람은 책을 만들고책은 사람을 만든다.광화문 교보문..
유튜브의 신 책 리뷰: 대도서관 성공할 수 밖에 없다. 1인 멀티미디어의 시대가 오면서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유투브의 시장을 한국에 들여왔다 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 선구자로써 위치를 누릴법도 한데, 사명감 못지않게 그의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의 자리를 단단하게 하는 인물. 모두가 자극적이고 광란의 영상만을 고집하며 수익에만 집중할때, 묵묵히 유교방송으로 떠오른 인물. 다른건 다 못보게해도 이 방송은 괜찮다고 허락된 유일한 인터넷 방송국의 주인.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려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책 '유튜브의 신'의 저자, 대도서관입니다.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어떻게하면 아직 세계가 따라잡지 못한 신직업, 1인 크리에이터가 자리를 잡을수 있는가? 이 질문으로부터 유튜브에 대해 관심이 있는 많은 예비 크리에이터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