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1

죽여 마땅한 사람들 책 리뷰: 세상에 죽여 마땅한 사람은 있는가? 가끔 시청자나 독자들을 분노케하는 스토리를 읽다보면 시나리오와 PD를 탓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건 다 XXX 때문이야!"예능이나, 말도 안되는 상황들을 보면 그렇게 이야기 바깥으로 표출되곤 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소설이 딱 그런 소설입니다.작가 피터 스완슨은 그런 소설만 쓰니까요.소설 죽여 마땅한 사람들입니다. 릴리와 페이스(미란다) 두 여자간의 심리묘사. 등장인물들간의 대사들에서 느낄수있는 신기한 일들. 테드가 아무리 아내를 죽이고 싶었다 할지라도, 비행기옆자리 앉은 사람 꾀임에 넘어가서 결단을 한다는 설정. 정말 죽일생각이었다 하더라도 타인을 믿지 않는다. 멍청한 백인이야 많지만 브래드급이 있을까. 책안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은 분량탓인지 설정이 세세하지 않았던 점을 들 수 있습니다.주인공들의 속내를 ..
워렌 버핏이 apple 주식을 사는 중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떨어지고 있는 애플의 주식을 붙들어야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지인들의 주식교육겸 제 스스로의 내용정리를 겸해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애플의 주력 제품인 아이폰 X에 대한 수요 약세와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포화상태를 주 원인으로 하락세를 그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애플사 (NASDAQ : AAPL)의 모든 운명과 어둠은 유명한 투자자를 혼란스럽게 만들지 않았습니다.버크셔 해서웨이 (NYSE : BRK-A, BRK-B)의 CEO 인 워렌 버핏 (Walren Buffett)은 가장 유명한 투자가 중 한 명으로,떨어지는 와중에도 아이폰 제조업체의 주식을 대량 구매했습니다.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현 상황에서 구매를 계속하는 이유는 뭘까요? 버핏은 버크셔가 이미 소유하고있는 1 억 6 천 30 만주 ..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책 리뷰: 리디북스 무료 소설 현재 리디북스에서 무료로 풀은 소설 책, 돌이킬 수 없는 약속입니다. 일본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로 있는 일본 특유의 스타일을 잘 가지고 있는 소설입니다.무료로 볼 수 있지만, 내용까지 무료하지는 않습니다.킬링타임으로 주말에 한편의 드라마를 본것같은 느낌을 받을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죄와 벌에서 묻는 사람의 선악을 나누는 기준과 죄의 무게, 그리고 어디까지가 허용범위인가 생각하게 되는 소설이었습니다. 책 내용자체는 특별한 전문분야가 없어서 가벼운 소설이라서 부담없이 읽으실 수 있습니다.달려온 속도가 빨랐기 때문인지, 일본소설은 원래 이런건지하는 특유의 결말은 언제나 깊은 한숨을 한번 쉬게 하지만킬링타임으로 볼만합니다.장편소설을 읽는데 부담이 있는 독자분이라면 이 책으로 시작해볼만할 것입니다.야쿠마루 가쿠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