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6

송도 테크노파크 델리 커리: 여기 유명하다네요? 송도 테크노파크역 쇼핑몰 상가에 있는 음식점델리 커리입니다.토핑이 남다른 커리 전문점이라고 하네요.델리가 인도니까 인도 카레라 생각해도 되겠죠.유명하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상가의 분위기에 맞게 청결한 디자인입니다.입구부터 메뉴와 사진이 있어서,손님들이 보고 판단하기 좋아보였습니다. 사진이 참 잘나왔어요.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알기 쉬운 메뉴판 구성, 생소한 음식이어도 주문이 어렵지 않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던 음식점이군요.하지만 맛은 사진으로 알 수 없습니다.요즘 사진 기술이 얼마나 좋습니까.제 혀로 직접 확인해보는 수 밖에요. 뭘 먹을지 별로 정하지 않았는데, 마침 딱 3색커리가 있네요. 치킨 비프 시금치가 다 들어있는 음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커리에 뭐가 많이 들어가나보네요. 싸진않습니다...
스위치 포트나이트: 스위치판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가 출시되고 얼마 안되어 잇따라 출시한 포트나이트입니다. 100명에서 서바이벌로 살아남는 게임으로, 플레이가 매우 흡사합니다만, 지형을 파괴하고 지으며 살아남는 요소가 있어서, 배틀그라운드의 클래식함보다는 좀더 캐쥬얼 게임스러운 포트나이트입니다. 이런 게임까지 스위치로 나와버리다니 너무 좋습니다. 조작은 프로콘으로 처음에 어색합니다. 둠을 했을때의 어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조금 익숙해지니 어떻게든 되더군요. 컨트롤러로 FPS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캐릭터의 다양함이 있는, 미래지향적 코스튬.. 조금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당당한 로그인화면입니다. 제가 따로 캐릭터를 설정하는게 없네요. 저 화면에 보이는 모습도 기본 캐릭터입니다. 인게임에 들어가면 또 바뀌던데, 어떻게 하는거죠? 아이디를 만..
리디 셀렉트: 리디북스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보기 월정액으로 책을 무제한 보다니이런 일이.사실 땡땡 서재같이 월정액이 기존에 있었는데월정액에 비해 볼 수 있는 가짓수가많지 않아서 그냥 알고만 있었던 겁니다. 리디 셀렉트 RIDI Select선택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죠.8월 3일까지 두달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책목록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별의계승자타이탄의도구들국가란 무엇인가마션 아르테미스히가시노게이고강성태 66일 공부법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거의 베스트셀러 없는 책이 없습니다.매달 6300원이라는 가격이 놀라운정도.리디 셀렉트 대단한 이벤트라 생각합니다.책 목록 사진을 클릭하시면리디북스 해당 사이트에서 책 전체 목록을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한달에 책 한권만 읽어도,이미 본전입니다. 책은 책꽂이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