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제주도 카페) 망고홀릭: 제주 기후에 딱인 싱싱한 생망고! 더운 제주도에는 열대기후라서 이런 과일카페가 있어도 이상하지 않아요. 망고 홀릭 망고 디저트 카페 전문점입니다. 한자로 써있는 음식점이 본건물인가봐요. 건물 왼편에 있는 망고 전문점. 빙수도 있고, 쉐이크도 있고 차와 커피 와플 그리고 디저트까지 있다는 감각적인 홍보 액자가 맞이해줍니다. 노랑노랑하군요. 필리핀 생망고라... 맛있겠네요. 2인용으로 먹기좋은 망고빙수 작은 걸 시켰습니다. 신선로에 담긴 빙수, 드라이아이스로 연기를 뿜어내면서 시원함을 유지해줍니다. 망고가 애플망고인건지 되게 달달했어요. 그리고 제 상식으로는 망고빙수 아래에는 기껏해봐야 얼음 연유만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수였습니다. 과육젤리부터 시작해서 별의별게 다 들어있었습니다. 코코넛아이스크림과 인절미젤리, 그리고 직접 담근 팥까지..
제주도 카페) 데비즈: 100% 코코넛카페 악마의 스프레드 악마의 잼으로 유명한 곳인줄은 몰랐습니다. 그냥 코코넛을 좋아하니까 가볼까 하고 갔죠. 괜찮은 카페 없을까?이런 패턴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평상시에도 이 카페의 리뷰가 많고 열대과일을 넣고 만든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스프레드들이 한국에서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판매중이라해서 먹어보고 판가름하기 위해서 와봤습니다. 일단 한번 가보죠. 해안드라이브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길가에 보이는 곳입니다. 애월쪽 드라이브를 탔을땐 못보고 지나치기 힘든 곳이죠. 왜냐하면... 바로 이녀석들 잔디위에 핑크색 플라밍고덕분에 말이죠. 구구구구... 아니야 카페이름이 Devi's였네요? 코코넛카페인줄... 아무튼 데비즈 입니다. 그래서 악마의 잼이구나. 플라밍고로 데코가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제주도가 이 새가 유명한것은 ..
제주도 맛집) 해변여행횟집: 싱싱한 코스 회 요리 해변여행횟집입니다. 해변여행이라는 곳이 두군데 근처에 있어서 잘못된데 다녀왔습니다. 해변여행 횟집이에요. (맨아래 지도 첨부해뒀습니다.) 해안도로 옆에 있어요. 지나가면서 볼수 있습니다. 제주도까지 왔는데 싱싱한 회를 한번... 이른 저녁시간인 4시에 와서 외출중이라는 팻말이 붙어있었어요. 부랴부랴 전화를 해보니 다행히... 낮잠을 주무시고 계셔서 열어주셨습니다. 죄송하지만 감사히 들어갔네요. 8만원짜리 회코스요리를 주문했습니다. 2인 기준으로 10만원짜리도 있는데 왠지 너무 많을거 같아서 말이죠. 누가 많이 왔다간거 같기는 한데... 감우성씨 밖에 못알아보겠네요. 콩을까면서 기다리는 중... 첫 접시로 맛보기 회가 나옵니다. 전부다 싱싱해요. 특히 해삼이 엄청났는데, 비릿한 맛이 싫어서 잘 먹지 않았습..
제주도 맛집) 노라바: 제주해물라면 바다의 맛 제주도.바다로 둘러쌓인 섬이라해산물이 가득하죠. 노라바 해물라면 전문점리뷰입니다. 바닷가 옆에 위치해있습니다...라는 말을 몇번째 쓰는지 모르겠네요.모든 음식점에서 바다가 보였습니다.11시 조금 넘은 이른 아침이었는데,대기열이있었습니다. 식당이 두 건물에 나뉘어있는데,언덕올라와서 보이는 곳이 첫번째 건물입니다.대기순번표를 받아서 기다리다보면불러주더군요.장사가 잘됩니다. 2층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바람을 쐬며 바다를 보는것은 낭만적이었지만아직 오전인데도 따뜻하다 못해 뜨거운햇살을 오래 받고있자니 살이 타는거 같아서아래로 내려가 그늘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이게 본관 건물입니다.안에서 대기열을 받아오면 됩니다.지금보니 지붕을 기왓집처럼 해뒀었군요.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길가에 주차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저는..
제주도 맛집) 강식당: 고기국수 파스타 강호동이 나오는 강식당이라는 요리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나왔던 제주도 음식점인거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TV를 보지않아서, 유명한 집인지는 잘 모르겠으니 맛으로만 평가하겠습니다. 우선 가보죠. 거의 컨테이너 크기의 작은 음식점입니다. 유리 반대편으로는 바다가 있습니다. 섬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음식점은 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있군요. 메뉴는 딱 3가지. 함박스테이크고기국수크림파스타 작은 테이블 수적은 메뉴 수요리에 자신있는거 같습니다. '고기국수가 먹고싶다' 라는 말에 '흠... 나도 먹고싶은걸?' 하고 고기국수집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근데 원래 고기국수가 '빨간맛'이었나? 오히려 더 이런 색깔아니었나? 싶었습니다만, 아무튼 이건 크림파스타입니다. 오 정통까르보나라 같으면서도 아닌거같은 맛. 맛..
제주도 맛집) 중문 해녀의집: 그들만의 전복죽! 어린시절 가족끼리 제주도를 오면 항상 들렀던 음식점이 있습니다. 전복죽이 맛있다고 해서, 그때는 맛도 잘 몰랐는데 말이죠. 거의 20년이 다되어가는데도 여전히 굳건하게 방파제 옆을 지키고 있는 음식점, 중문 해녀의집 입니다. 비탈길을 내려와서 코너를 꺾고 틀어들어올 수 있는 운전환경이 좋지는 않은 곳. 하필 그날따라 비까지와서 조심조심 내려오고 조심조심 올라갈 수 밖에 없었는데도, 중문에 온김에 방문하고 갔습니다. 중문쪽에 '박물관이 살아있다'에서 가까우니까 그거 보러 온김에 점심 먹고 가기 좋습니다. 동절기와 하절기의 한시간 차이의 영업시간. 여름엔 6시겨울엔 5시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닫습니다. 거의 점심으로 장사한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방파제쪽으로 가서 올라가는 계단에 가면 탁트인 바다를 볼 수 ..
제주도 맛집) 제주돈아: 흑돼지 통삼겹 이맛..! 제주도에 도착해서 처음 방문한 음식점입니다. 숙소를 애월쪽으로 잡아서, 근처로 다니기 용이했습니다. 최근 제주도 내 다른 지역들보다 제주돈아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중엄3길 65 영업시간: 오후2시 ~ 오후10시 연락처 064-747-7289 한폭의 그림처럼 바닷가가 보이는 언덕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돈아. 제주도민들에게도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서,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대체 고기가 얼마나 맛있길래? 고기도 고기지만 이 노을지는 해안가의 풍경은 좋더군요. 내륙에서 오래 생활하다보니 탁 트인 바다를 볼 일이 별로 없었군요. 건물들로 이루어진 숲에서 탈피하고 바다로 둘러쌓인 섬에서 맞이하는 첫 식사입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왔다 생각했는데, 왠걸 대기번호까지 있어서 대략 20분정도 기다린거 같습..
닌텐도 스위치 데드셀 공략: 초보자들을 위한 안정적인 빌드 1. 전략가 자동쇠뇌세팅 아주 극 초반 구울과 궁수를 상대하다가조금만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면마법으로 벽을 뚫고 쏘거나갑자기 날아와서 긁고 체력의 30%를 가져가는무시무시한 녀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에겐 2단점프와 완전 회피기를 주었지만완벽한 타이밍을 알지못하는 우리의 엄지손가락은피할능력을 가지지 못했죠.어쩔수 없습니다.이 게임은 그런 게임이니까요. 전략가활+자동쇠뇌세팅 0셀 가장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쉬운 버전입니다.감을 익히면서 차차 다른 빌드들을 연습해보면 좋을거같네요. 여기 장비 세팅이 있습니다.잔혹성 전략가 생존술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진 특성들 중에서초반에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특성은 뭘까요?다름아닌 전략가입니다. 전략가 특성은 원거리 무기와 함정류의 공격력을 15%올려줍니다.원거리 무기 특성상 공격력이 많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