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평택역) 연어마니: 숙성연어무한리필 연어파는 카페 cafe303 평택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내에 있는연어마니입니다.cafe 303이라고 쓰여있어서,"여기가 맞나?" 싶은데맞더군요. 둘이 같이 하는거 같습니다.점심특선도 괜찮아보이네요.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했습니다.숙성 생연어를 무한으로 먹을수있는데,가격도 2만원대로 무한리필 평균값이고한번 방문한 지인의 강력추천을 받았네요.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식당보다는 카페의 이미지가 강했습니다.자리에 앉으면서도 연어보다 커피가 나올거 같은 비쥬얼.카페가 위주인건지,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이른저녁이었는데평일 저녁 첫 손님인거 같았습니다.사람많을때 오면 첫 상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린대서기분좋게 들어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무역전쟁의 여파로연어물가가 너무 올라서,부득이하게 가격이 올랐나?추측입니다. '원래..
영화) 익스팅션 종의 구원자: 생각의 틀을 바꾸는 영화 영화 내용 스포있습니다. 와 이영화는 정말 생각의 틀 기반그 자체를 뒤집어 엎는 영화였습니다. 인간이 지금까지 다른 종들을 철저하게 유린하고 고립시키면서인간만이 생존하기 편한 생태계를 자연으로부터 격리해가며 이기적으로 발전해온것을 비꼬듯,지구에 사는 '그들'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인간의 모습을 단편적으로 보여줍니다. 영화 내용 자체는 간단한 플롯으로 구성되어있고, 조금만 봐도 이해될만한 반전이라서 크게 놀라지는 않았지만세상에... 영화를 보다보면 관람하고있는 인간들에게 스스로 질문하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빗발치는 총알을 피해가며 '가족'을 보호하기위해 싸우고지하철로 도망치는 장면을 보면 말이죠.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거의 대부분이 기차를 향해 도망치는 가족을 응원할겁니다.그들이 인간의 형상인 거짓일지라도 ..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MAX: 아니 그래도 이건 좀... 애플이 약속한대로 9/12일 2018년 신형 아이폰 3종류가 전부 등장했습니다.각자 XR, XS, XS MAX라는 명칭으로 말이죠. 셋다 노치형 디자인에 XR은 LCD를,나머지 XS와 MAX는 OLED를 탑재했고,전부 Face ID(홈버튼삭제)에다가 노치형 디자인입니다. 펜은??펜은 어디갔죠?다른건 그렇다쳐도맥스는 이제 펜 줄때 되지않았나. 화면이 6.5인치가 된건 매우 좋습니다.그런데 사실 노치형이라서 그거보다는 작은 크기로 활용가능하니까실질적으로 경쟁모델인 갤럭시 노트9(6.4인치)에 비해서유리한점은 애플 iOS밖에 느껴지지 않습니다.추가슬롯 없이 용량이 제한적인데다가,노치형디자인에...펜마저 없는데 가격도 싸지않네요. 노치형은 호불호니까 단점으로 치지는 않겠지만,앱 구동시 화면이 잘리거나 옆이 잘린..
애플 아이폰 XS: 9월12일 소문이 사실로. 루머로만 돌던 애플의 신형 아이폰 공개일이 나왔군요.9/12일 가을 행사일을 기준으로 5.8 인치 OLED6.5 인치 OLED6.1 인치 LCD 총 3개의 아이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미국 서부시간으로 아침10시니까,한국은 13일 새벽 2시에 공개예정입니다. OLED는 아이폰 X의 후속작과 X의 화면 증대버전이고, (아이폰 XS와 XS+로 추정)LCD는 아이폰8을 잇는 제품이겠네요. (아이폰9겠죠?) 이번 아이폰에는 어떤 기능이 핵심이 될지, 반드시 사야할 기능들이 추가되어서 저도 핸드폰을 바꾸겠다는 결심이 이번에는 꼭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공개는 12일에 하지만 정식 출시는 21일과 그 이후로 잡혀있는데,공장 출하과정에서 안전의 문제로 늦춰질 수도 있다네요.조금 늦어지더라도 본체가 막 휜다던지 그런 문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디아게이트 인도카레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너에 있는 인도 카레 음식점입니다. 인디아게이트, 서현점에 있는 본점은 멀고 영등포에 가까운 여기는 간이식당같은 느낌이군요. 지하철에서 카레가 무한리필이라는 서현점 광고를 봤는데 안타깝게도 여기는 그렇게 팔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적당하고, 카레가 4종류 중 2종류를 맛볼수 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추어져있는 인도카레라고 생각합니다. 인디아게이트 익스프레스 영등포점 indiagate express timesquare 백화점과 타임스퀘어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푸드코트에요. 간단하게 남기는 리뷰라 별도로 사진이 많지는 않습니다. 보통 2인기준으로는 커플세트를 시키는 편이죠. 카레2종류에 밥과 난이 나오고, 라씨와 탄두리치킨을 줍니다. ..
전자책단말기 오닉스 케플러 프로 편하게 세팅하는 방법 전자책 단말기는 대부분 기기가 잠겨있어서 전용기로만 사용가능하거나(리디북스) 5개의 한정적인 앱만 사용가능하거나(크레마) 아예 선택지없이 킨들만 써야하죠.(킨들) 다행히도 오닉스(Onyx) 전자책단말기는 기기만 판매하는 곳이라 그런 제한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4.0을 탑재하고있는 전자책단말기 오닉스 케플러 프로 나름 빠른시기에 1GB램을 넣어서, 느려터진 전자책단말기지만 이녀석은 나름 빠릿빠릿합니다. 이 화면은 '애초에' 안드로이드로 화면만 흑백인 안드 기기라서 아무 기능해제없이도 개봉하자마자 이렇게 바꾸는것이 가능합니다. 커버를 열어서 화면이 켜지면 바로 이렇게 바탕화면처럼 앱들이 보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Ridibooks 리디북스 앱입니다. 완벽히 구동합니다. Yes24 ebook..
데드셀 공략 알현실 자동쇠뇌 쉬운세팅구성 정예몹처럼 강력한 스킬들을 보유한 일반몹들을 잡으며 알현실을 뚫고 열쇠를 가지고있는 정예몹들을 잡아서 최종보스인 국왕의 대리인을 잡으러 마지막 스테이지 '알현실'까지가는 높은 봉우리성의 데드셀 공략입니다. 일반몹들이 휠윈드로 빨아들이고,갈고리로 땡겨서 잡고,벽너머서 마법을 쏘아대고 하기때문에침착한 진행이 필수입니다. 공격력도 어마무시해서단 한방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쇠뇌세팅은 제가 맞는게 아니라서사기적입니다. 알현실에는 열쇠가 두개필요하고 그 열쇠를 가지고있는 방이 3개있습니다. 빨간색,파란색,초록색으로 각각 엘리트몹을 잡아야만 열쇠를 줍니다. 빨간색에는 어둠추적자 2마리 파란색에는 칼잡이 초록색에는 가시괴물이 있는데요, 빨간색 어둠추적자 2마리 정예몹입니다.곰덫과 냉기분사의 느려짐 효과로손쉽게 처..
평택 원정리 맛집) 소도둑: 소고기 무한리필 진짜 품질 좋다 평택 원정리에 있는 소도둑입니다. '소고기 무한제공'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주차된 차량이 많은걸로 보아 이미 내부에 소도둑이 많이 있는거 같군요. 입구에 저런 알록달록한 문이 있는걸 보니 신장개업인가 궁금하네요.다른 지점에 체인점이 있어보이던데 말이죠.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라는군요. 기껏왔더니 쉬면 답답하겠죠. 보통 월요일에는 잘 오지 않지만... 그래도 방문하실때 주의하시기 바래요. 1인당 19800원인 무한소고기뷔페의 기본 구성은 이렇습니다. 모든게 셀프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소고기는 거의 바로바로 나오고, 손만들어도 가져다 주십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집에서 이상한 갑질을 당했던 경험이 있어서, 바로 고기를 가져다주는거에 감사함을 느껴야하는게 조금 의아하지만,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니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