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게임 소설 추천 플래시포인트: 스타2 자유의날개 뒷이야기 스타크래프트2 첫번째 패키지자유의 날개(Wings of Liberty)의 내용을 다룹니다. 한참 된 게임이라서 스포일러라고 할것도 없지만 기본적인 게임의 배경 언급이 많습니다. 극악무도했던 난이도의 마지막 미션을 완수하고 나면 전 우주의 적이었던 칼날여왕 케리건이 고대의 젤나가 유물의 힘으로 인간 시절의 모습을 되찾게 됩니다. 하지만 황제 멩스크의 '악마같은 계약'으로 죄수였던 타이커스를 자유롭게 풀어주는 대신 절친인 레이너와 타이커스가 숙적이 됩니다. '처리하라' 라는 멩스크의 목소리... 그토록 간절히 보고싶었고 그리워했고 자신의 품에 안고싶었던 사랑 케리건의 머리에 레이져 조준선을 겨누고 있는 타이커스. 그를 위해서라면 목숨을 내놓아도 아깝지 않았던 제임스 레이너지만 이 경우는 다릅니다. 사랑앞에 ..
영등포 맛집 역전소금구이 키조개삼합전문점 삼합 괜찮은데 없나 찾아보다가 자주 방문하는 영등포에도 있는걸 알게되어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요즘 영상편집에 맛들려서 완전 초보지만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음식은 영상으로 보니까 사진이랑은 또 다른 맛이 있더군요. 영등포역 바로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횡단보도 건너서 오른편으로 조금 가면되요. 고기는 왠지 저녁메뉴인거같아서 점심에는 맛있는 콩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낮에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유독 더 배고프더라구요. 삼합의 가격입니다. 싸다고 할수는 없겠네요. 어메리칸 발음 끝내주는거 모듬 150g은 11800이라서 그거로 주문하면 꽤 많이 저렴하게 먹을거 같습니다만, 저희는 우선 젤 잘나가는 메뉴 맛을 보려고 왔기에 일단 차돌박이 삼합 한우로 2인 시켰습니다. 가격은 천원 더 비싼데, 무려 5..
여의도 맛집) 진주집 : 손칼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최고의 맛집 여의도역, 여의나루역 한강공원 주변 최고의 국수집을 찾으라면 여기가 아닐까? 아니, 서울 전체로 바꾸어도 여기보다 나은데는 있기는 할까? 조금 거창한 시작멘트군요. 하지만 그정도로 과장할만한 음식점을 오랜만에 찾아냈습니다. 너무도 흔할거같은 그 이름 여의도 진주집입니다. 여의도백화점안에 있어요 YEOIDO 라고 써있는 애매한 백화점같은 회사건물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가 조금 불편해보이는군요. 저희는 자전거를 빌려서 한강공원을 훑고(?) 여기로 와서 괜찮았습니다. 여의도역에서는 걸어올만한 거리고, 여의나루역에서 걸어오신다면 30분은 족히 걸릴겁니다. 근데, 어차피 여의나루역에서 한강공원 돈다면 먹을게 하~나도 없거든요? 운동열심히해놓고 치킨시켜먹을겁니까? (제가 현재 다이어트중이라 식이요법에 아주 약간 ..
책 추천 죽음의 수용소에서 - 빅터 프랭클 서평 인류의 몇 안되는 최악의 비극을 다섯 손가락으로 꼽자면 그중의 한자리를 차지하게 될 이야기를 다룬 책입니다. 고구마 한트럭을 먹은듯 답답하고, 한숨이 매 문장마다 나오게 되며, 때로는 눈물도, 때로는 나도 인간이라는 것에 회의감마저 들게 해주는 책입니다. 저는 이런 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인간이 한 개체로써 무엇과도 바꾸지 않을 목숨을 모르는 남에게 바쳐 대신 희생하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야기도 있고, 추운날 마음 깊은곳까지 녹여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뉴스도 얼마든지 있는데, 구지 슬픈 이야기를 들추어내 읽고 싶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제 손에 들어온 이상 책을 폈고, 한번 펴니까 끝까지 읽게되는 작가 프랭클의 서술력과 잔혹한 참상속에서 거시적인 어둠을 그린것이 아닌 희망조차 없는 그 수용소... 개..
평택미군기지) Kim's Cook 킴스 쿡 Unlimited Steak 평택미군기지 안에 있는거는 아니고, K-6 구정문 캠프험프리스 입구 근처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Kim's Cook이라고 하며, 고기무한리필입니다. 당연히 미군을 겨냥하고 주 고객이 미국인이니까, 간판부터 메뉴판까지 모든게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한국어가 곁들여진 느낌이에요. 영어가 주 언어고, 한국어가 부수적으로 들어있는 느낌이랄까요? 실제 이 사진에서 '바베큐'라는 한 단어 말고는 영어밖에 없죠. 상권은 주 고객층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평택미군기지 바로 앞에있는 음식점이니까, 접근에 용이한거 같습니다. 미국에서 살다 온 사람들에게는, 내부에 들어가도 먹을게 프랜차이즈 인스턴트같은거말고는 음식점이 별로 없기 때문에, 밖에서 먹게되는데 거리가 가까워서 여기로 정했습니다. Meat Buffet & Sala..
서울역 맛집 복성각: 훌륭한 중국집 짜장짬뽕 볶음밥 서울역 연세 세브란스 지하통로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보성각같은 복성각입니다. 역에서 지하로 바로 연결되어있어요.서울역인데, 지하가 길어서 거리는 조금 되는편입니다. 입구를 찾기가 조금 어려웠던? 문은 있는데 매우 협소해서 아닌가 하면서 왔는데 아니었더라구요. 오늘은 중요한 손님이 있어서 고급스러워보이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여기까지만 했을때는 고급 중국레스토랑 같았어요. 중국집가격은 아니어서 말이죠. 1인 16000원이면 비싼거같은데, 게살스프 유산슬 칠리새우 고추잡채에 식사가 나오니까, 사실 가성비가 나쁜거같지는 않았습니다만 일행분들이 얼큰한 국물이 먹고싶대서 세트로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입구사진은 이제 나오는군요. 복성각입니다. 들어와서 메뉴판을 열고 단품메뉴의 가격을 보는데 오잉? 예상과 다르게 매우..
체리 적축 무소음 기계식키보드 하이퍼엑스 알로이(HyperX Alloy) 한국에서는 조금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나름 인지도 있는 하이퍼엑스(HyperX) 사의 브랜드 Alloy FPS Pro 모델입니다. HyperX Alloy FPS ProMechanical Gaming Keyboard 하이퍼엑스 알로이 에프피에스 프로 기계식키보드입니다. FN키를 지원해서 노트북에 부착해도 충분히 유틸성을 노릴수 있습니다. 스피커 소리조절기능이 F9부터 F11까지 음소거 볼륨다운 볼륨업으로 지원합니다.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있는데, 한국어는 기대하기 힘드네요. 영어설명을 간략히 살펴보자면 탄탄한 금속프레임 분리가능한 케이블의 휴대성 디자인 백라이트와 설정가능한 효과들 게임모드, 키걸림현상없음, 펑션키 백라이트를 항상 켜게하거나 현란하게 이것저것 누르게하거나 누를때만 불빛이 나오게 할수 있더군요..
살해하는 운명카드 리디북스 무료 소설 추천 윤현승 작가의 소설살해하는 운명카드입니다. 10/18일까지 등록만하면60일동안 무료로 읽을 수 있습니다.한동안 리디셀렉트한다고 무료책이 줄어들더니다시 돌아와줘서 반갑네요.매달 책많이 읽는 사람은 리디셀렉트도 좋은듯... 간단한 서평 저는 이작가 처음 읽습니다.리디북스 설명에 한국의 마틴(얼불노 작가)이라고극찬을 해서 엄청 기대하고 본게 문제인가 싶었어요.시간떼우면서 보기 좋은 추리소설이라고 해야하나... 기승전결이 완벽한 소설은 아닙니다.작가의 머리속에 이미지가 완벽하게 있지만,소설로 완벽하게 나오지는 못했다는 느낌.필력이 좋으셔서 몰입감은 괜찮았는데 말이죠.플롯은 괜찮지만 뭐랄까 읽다보면 무언가 부족함이 느껴집니다사건과 사건간의 개연성보다는하나를 정해놓고 그것에 맞춰 간단하게 정해놓은 느낌?다른 추리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