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동두천 조마루 뼈다귀 camp casey backbone soup

동두천에 위치한 조마루 뼈다귀입니다

의정부에 감자탕이 유명하다는 제보를 들었는데

저는 처음듣지만 다들 동의하는걸봐서는

정말인거 같더라구요

그냥 검색으로 방문했고 맛이 훌륭해서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저녁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실내는 꽤나 넉넉해서 부족함은 없었어요


한국을 오랜만에 방문한 외국인 손님이
여기는 꼭 들렀다가 귀국하고 싶으시대서
검색으로 방문하게 되었던 곳입니다
맛이 있기를 하면서 왔는데
외국인 입맛에도 너무 잘 맞아서 저도 기분이 좋더군요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았습니다
시대가 흐르면서 감자탕의 인기가 조금 사그러들어
요즘에는 감자탕집을 많이 보기는 힘들지만 말이에요
저도 엄청 오랜만에 먹는데, 진짜 맛있었네요


테이블은 넓고 단체석이 완벽히 구비되어있습니다
붐빌시간은 아니었던 늦은 밤이라 손님이 별로 없지만
24시간이어서 야식으로 딱인거 같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조마루감자탕 대자로 시켰습니다
9개의 뼈다귀가 들어있고, 넉넉한 우거지와 갖가지 재료들이 있습니다
국물맛도 끝내주더군요


구지 단점을 하나 뽑자면
식탁에 이것저것 둘게 많아서 공간이 협소했다는거 정도네요
그만큼 별로 단점삼을게 없었습니다
동두천을 자주 올일이야 없겠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게된다면 다시 오고싶네요
잘 먹고갑니다
뭔가 맛집리뷰가 아니었던 느낌
일기장인가


모든 리뷰는 작성자 본인의 사비로 쓰였음을 밝힙니다.

어떠한 상업적 용도도 없으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