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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체스러쉬 Chessrush Autochess

체스러쉬 시즌2 밸런스패치 변경안: 개인적인 생각

시즌2가 되면서 조금 바뀌었죠?

한번 볼까요

대망의 어쌔신 너프가 이뤄졌습니다

가장 심각했던 소댄은

레딧에서 나왔던것처럼 5코 전설 유닛이 되었군요

스펙은 조금씩 올랐고 추후 패치로 스킬도

1성이어도 쓸만하게(회피4회에서 6회로 변경)

바뀌었습니다. 예전 소댄 2성이랑 비교하면

대략 1성일땐 1.4성정도의 성능이고,

전설유닛의 2성 자체는 파괴적인 수준입니다

하지만 종종 시즌1에서 찍혔던 소댄3성 필승은

전설5코로 올라오면서 더이상 보기 어려워졌어요

훌륭한 패치였다고 봅니다.

고블린 어쌔신이 3에서 4코로 한단계 올라왔는데,

어쌔신은 대부분이 3코여서 하나를 수정해준거 같습니다.

너무 빠르게 6조합 시너지를 내는걸

방지할려고 한거 같네요.

3성고블린도 장난없었어서 너프된거죠 뭐.

크리티컬 방식의 변경

너무 운빨이 심해서

운빨의 비중을 살짝 낮추고 개선을 한거같습니다

어쌔신이 이번 패치로 인해서 조금 약해진 감이 있거든요

살짝의 상향이죠

헌터 콤보의 변경

소서러 콤보의 변경

헌터시너지는 너무 별로였어서 바뀐건데

공격력증가가 공속증가로 바뀌었습니다.

공속이 2배가 되면 사실상 공격력이 2배가 되는것이며

스킬을 자주쓰는 헌터라면 마나도 빨리 채워지니까요.

그래도 헌터가 몸이 안되고 조금 애매해서

딱히 잘쓰는 유저는 못본거같습니다.

소서러는 시즌2가 열리고 한동안 6인간 6소서러로 많이 했어요

지금은 메카가 변경되어서 (19.11.23기준 탱커조합추가)

상황이 판이하게 다릅니다만,

게을러서 이제서야 시즌2 언급을 올리게되었네요.


확실한건 체스러쉬는 밸패가 공격적이면서도

대응이 빠르고, 정확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어떤식으로 하면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잘 알고 패치하는거 같아서

오토체스류중에서 가장 선호할 수밖에 없는

그런 게임인거 같네요.

괜히 인도네시아 국민게임이 된게 아니겠죠?

그럼 시즌2도 킹을 향해... 화이팅

킹올라가는 경험치량 실화냐

이상 SilverSnow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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