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부천 노마지: 분위기 괜찮은 스시집 이자카야

부천에 있는 이자카야 노마지에 갔습니다.
노마지는 마법을 못쓰는 해리포터의…

오후 12시부터 밤 10시반까지 주문을 받습니다.


와쇼쿠노마지
이자카야라고 딱히 적혀있는건 아니네요.
분위기 좋은 일본식 식당입니다.


입구가 호빗들이 들어갈만큼 작게 해두어서
고개를 숙이고 들어가야했어요.
문 안열은줄 알고 돌아갈뻔했네요.


1층은 계산대와 조리실이고, 식당은 2층입니다.


1층에도 테이블은 있는데, 낮 시간대라 그런지 2층만 하는거 같아요.


커플세트 이름이 믿음, 사랑 세트입니다.
2인기준의 가격이라서 막 엄청 비싸다는 느낌은 아닌데요.
구성품의 가격이 중요하겠죠.
저희는 사랑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연어샐러드
게살크림고로케
우동
샐러드
와쇼쿠디저트


미나리…? 향이 강한 채소와 발사믹 소스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두어서 아기자기한 잔잔함이 있었습니다.


깔끔하네요.


와쇼쿠


기본 구성은 이렇습니다.
사이다 한개 시켜는데 캔(350ml)으로 주는군요.


밤에 보면 분위기 꽤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분위기파가 아니라서…
음식점은 음식을 잘해얒…


연어샐러드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연어도 엄청 큼직하게 나오고, 야채도 듬뿍에
퀄리티가 이정도로 좋은 연어샐러드는
별로 본적이 없네요.
샐러드 전문점의 연어샐러드 급.
맛도 훌륭했습니다.


연어가 큼직하니 좋네요.


초밥이 바로 이어서 나옵니다.
확실히 무한뷔페에서 먹는 초밥들이랑은
질적으로 틀린 신선함이 있습니다.
밥이 살짝 아쉬운정도?
생선은 맛있었습니다.


연어도 좋았고 타코와사비도 괜찮았습니다.
16개라고하면 이상한거로 채우는데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은거로 가득채워줘서 좋네요.


우동. 배부를때 먹어서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걸로.


게살크림고로케
맛있는데 딱 두개라 맛을 많이보진 못한느낌?
고로케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디저트가 조금 실망인게, 보통 일식집하면 모찌아이스크림이라던지..
뭐 다른거 많을텐데 오렌지 두조각은 조금…ㅋㅋ
메뉴에 적혀있는 와쇼쿠 디저트라길래 기대했는데
그게 문제였나봅니다.

한번에 세트메뉴가 다 나와요.
순서는 제가 먹은 순서일뿐, 전부 다나왔습니다.
가성비 나쁘지않고 우동이랑 디저트빼고는 뭐…
분위기좋은 초밥집이 많지는 않으니 경쟁력 있다봅니다.

모든 리뷰는 작성자 본인의 사비로 쓰였음을 밝힙니다.

어떠한 상업적 용도도 없으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