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글 애드센스 애널리틱스

애드센스) 무한검토 사이트검토중 ->설정작업진행중

잊어버리고 있었던 애드센스가 언젠가 제 블로그에도 들어오는 날이 있을까요?

2018년 1월 초에 블로그를 생성하고 1월 중순에 신청들어간 애드센스 입니다.

한달이상 약 40일 가량 사이트만 검토하더니 오늘 처음으로 변화가 있었네요.

사이트를 검토 중입니다. -> 설정 작업 진행 중

이젠 지긋지긋한 이 화면도 정겨운 수준이네요.

유투브 애드센스가 신청도 안했는데 되었던 시기를 겪어봤었던 저는 지금 이 상황이 매우 난감했습니다.

바로 해줄줄 알았는데!

아무튼 저 '설정 작업 진행 중' 이라는 문구가 아무것도 아닌것을 알지만 그래도 설레이네요.

보통 이렇게 있다가 다시 사이트 검토중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대체 그럼 뭘 진행한거냐?

아무튼 애드센스없이 블로그 진행중에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카더라통신은 전부 다 깡그리 무시하고,

저는 제 방식대로 제 하고싶은대로 블로그를 포스팅 중입니다.

매 게시글 1000자? 사진 제한? 카테고리 제한?

승인을 안받을지언정 사람도 아닌 봇한테 굽신거리기는 싫네요.

그러니까 얼른 승인해라.

꾸준하게 제 취미를 쌓아갈 생각인데, 애드센스가 활력을 더해주면 좋겠습니다.

얼른 승인이 나서 정공법이 통한다는걸 보여드리고 싶네요.

사실 승인 난게 아니다보니 게시글에 힘은 없지만 기록차 남겨둡니다.

다들 승인 나시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