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반올림피자샵 배달의 민족 맛집: 수제 피자가 확실히 맛있다!

반올림피자샵 수제피자 배달전문점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배달전문 피자집입니다.

지역은 김포시 장기동 주변이지만 전국에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습니다. 

(링크는 맨아래 하단에 있습니다.)

피자 맛집 배달음식점 반올림피자샵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메뉴는 배달대행업체 ㅂ앱으로 찍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메뉴를 더 보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같은 메뉴를 시켜먹는데요, 바로 치즈후라이 입니다.

사이즈는 R과 L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별로 안나서 L로 시키는게 나아요. 둘이 먹기에 R은 살짝 부족합니다. 기왕이면 넉넉하게 먹고 두조각정도 남으면 나중에 야식으로 먹거나 다음날 식사로 써도돼서 L사이즈로 갔습니다. 거기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는데(+3000원) 그냥 빵으로 되있는거면 잘 안먹다보니 맛있는 치즈크러스트로 해야 다먹어서 추가했네요. 치즈크러스트도 굳어있는 치즈같은게 아니라 속이 꽉차있는 치즈가 은은하게 땡겨지는 그런 맛이라 돈값은 충분히 합니다.

배달은 저녁시간(7시)에 주문하면 최대 60분을 기다리라고 합니다. 주문이 바쁠땐 정말로 그정도 걸리기는 하는데, 한번은 60분이라고 해놓고 20분만에 온적도 있어서 기쁘게 먹었었네요. 자주 시켜먹는데 시간보다 늦은경우는 없었습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제시간에 왔네요. 식당이 배달대행업체를 쓰는게 아니라 직접 매장에서 직원이 배달하는거라서 그런지 늦는경우는 없나봅니다.

피자 모습을 대각선으로 찍어서 그런지 좀 작아보이게 나왔네요. 왠만한 피자집 기본 L사이즈와 크기가 같습니다. 수제 피자집이라서 그런지 항상 바로 구워서 나온게 잘 보여요. 냉동으로 만들어 놓은거를 데펴서 파는 음식점이 아니니까 같은 가격이면 이렇게 먹는게 좋잖아요? 저는 체다치즈도 좋아해서 저 위에 얹어져있는 노란치즈도 매우 좋아하고, 재료들도 아낌없이 올라가있어서 참 좋습니다. 피자가 배만차고 느끼하고 더부룩해서 잘 안먹는 음식인데, 여기피자는 종종 생각나면 먹네요. 괜찮습니다.

(여기서 직접만드는 시큼고소한 갈릭소스와 수제 피클.)

일반 시중에서 파는 피클이 아니라서 산뜻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소스는 항상 하나 더 추가할까(+500원) 고민하는 맛이군요. 한판당 이렇게 한세트로 오는거 같습니다. 콜라는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따로 큰거 1.5 L(+1800원) 사서 주문하면 깔끔하게 2인 한끼 식사가 됩니다. 총합 22700원이네요. 일인당 만원대의 가격선으로 수제피자를 집에서 먹는거 주말에 행복이죠. 리뷰를 마칩니다.

모든 제 맛집리뷰는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 리뷰이며, 맛집에 한하여 제목에 "맛집)" 이라고 붙여놓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