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구글 애드센스 애널리틱스

애드센스 수익 일주일 차 공개

안녕하세요, 얼마전 애드센스에 합격하고 일주일간 성적을 공개합니다.


오늘은 이제부터 적어나갈 애드센스의 수익성에 대해서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누군 엄청 많이 번다고 하고 누구는 못번다고 하는데,

검색해보니까 순 광고글만 가득해서 뭐가 진짠지... 

몇몇 정성가득한 블로그 외에는 확실한 정보를 찾아볼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그분들은 프로 블로거셔서 막 일일 조회수 만명 넘는 분들과 비교하기 힘들다보니,

일일 방문수 500~1000 언저리인 제 기준으로 애드센스 수익 리뷰를 작성합니다!


애드센스가 합격되고나서 신나가지고 열심히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말 내내 블로그만 붙잡고 글을 써서,

애드센스 합격전

총 151 포스트

애드센스 합격후

총 176 포스트(+25)


불과 일주일 사이에 25개의 포스팅을 했네요.

토요일에 하루종일 블로그만 붙잡고 밀린 원본들 다듬어서 올리고,

이슈가 되는 이야기들, 평상시에 아껴뒀던 묵은지(?)들을 꺼내가면서 

이것저것 실험하는 재미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하루 일 수입 평균 2~3달러 정도 되네요. (한화 2~3000원)

이정도 속도면 한달에 4만원 이상은 모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10만원이 넘어야 송금이 가능해져서 두달은 모아야 되겠군요.

예상보다 많이 받아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주간 방문자 수 : 8000

페이지 뷰 : 13000

평균 체류기간 : 1분 23초

이탈률 : 14%


구글 통계내는거 신청을 늦게해서 조금은 부정확한 네이버로 올렸습니다.

타 사이트 통계라서 티스토리보다는 수치가 조금 떨어지네요.

한주간 25개 포스팅을 해서 그런지 평상시보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한 한주였습니다.

물이 들어올때 노를 저어야 하는데, 꾸준하게 포스팅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 개인 공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을 남기고 모을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싶은 마음에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책 읽고는 싶지만 많이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골라보시라고 서평을 시작했는데,

서평쪽은 조회수가 시들시들하네요 ㅠㅠ 그래도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화이팅!!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