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입문기 #1: 게임 시작화면 뉴스소개


게임을하려면 먼저 실행을 해야겠죠?

스플래툰 리뷰인데 마리오 덕후인게 들켜버렸네요. 오른쪽에 나란히 마리오들이 보입니다.

모자마리오 총마리오 차마리오



ZL ZR을 눌러서 시작하라는데, 왜일까요? A버튼으로 실행은 안됩니다. 양손의 준비가 다 되었을때만 해라 이건가 싶기도 하네요.



게임을 여러개 자주 번갈아하다보면 스킵이 안되서 귀찮은 영상인데, 처음에는 매일 뜨는 이영상이 대체 왜?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스플래툰2는 매일 활성화되는 맵이 달라지고, 무기나 옷 속성들도 그날그날에 따라 다른거였습니다.

그걸 소개해주는 뉴스더라구요. 한번 보시죠.



펄: 님들모두 뭐하는 시간인지 아실거에요.

마리나: 갈고리를 피해, 잉코폴리스 광장에서 생방으로 전해드리는 시간

(대충 번역해서 오역은 적당히 봐주시길)



펄: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어요

마리나: 아! 새로운 업데이트 좋아요!


주 타겟 연령층이 일본 아이들이 하는 게임이라서 그랬는지, 리포터 둘도 아이들 처럼 생겼습니다.

오징어인간 백인과 흑인처럼 보이네요.




펄: 최고징어! (awesome 을 rawsome으로 말함)

마리나: 그말은 우리가 새로운 장소에서 싸운다는거죠! 기다릴수가 없네요!



펄: 확인해보자! 자 여기 새로운 전장이야!

맵이 많다는건 알았지만 매일 바뀌고 있다는 사실은 몰랐다는 함정이... 허허허



펄: 이건 리그 배틀 전장이야


일반모드랑 리그모드(랭크시스템)은 맵이 다르네요. 아직 겨우 7레벨의 초보인 저는 10레벨이 되어야 할수있는 리그배틀엔 참가해본적이 없습니다.. 얼른 레벨올려서 해보고싶다..ㅠ



펄: 요 췍아웃 이 새로운 장비봐랑

마리나: 그으으리고 이건 항상 있던거같네.


곰돌이 산업(Grizzco Industries) 라고 곰돌이 석상 회사에 알바생으로 들어가서 연어알 모으는 플레이모드가 있는데 거기서 사용되는 옷인거같아요.



그리고 항상 마지막에 나오는 대사


Don't get cooked...

Stay off the hook!


요리가 되지마라...

고리에서 떨어져!


얼른 넘겨줘요 나는 얼른 롤러를 굴리고 싶다고!


네. 언제나 보는 첫장면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