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카이림

스위치 스카이림) 1000골드 천리마 이제는 무료로 타기 & 스위치 스카이림 3인칭 모드



게임 초반부 화이트런(Whiterun) 마을에 와서 영주를 만나는 퀘스트를 진행하고, 용이랑 싸우고 지지고 볶을때, 마을입구 쪽에 있는 마굿간을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광활한 맵, 넓은 평야, 부족한 웨이포인트로 오늘도 어김없이 배그 이봉주 온라인을 하고 계시는 초보자 분들을 위한 반칙같은 팁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말을 타려면 돈을 내거나(1000골드..) 훔쳐야 되는데, 합법적으로 갖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먼저 적당한 위치에 완전히 은신을 해줍니다.(왼쪽 방향키 클릭으로 은신)

원거리 무기(활 추천)로 말을 한대 때려주세요. 그러면 말이 공격하려고 달려오는데, 그때 타면 됩니다.

참 쉽죠? 그렇게 공격당하던 중에 탑승하게 되면 주인이 바로 코앞에 있어도 반응을 안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타는거면 말에서 내리면 다시 때리고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하네요.

말에게 공격을 당하면 주변에 NPC들이 도와줍니다. 심지어 말 주인도 자신의 재산인 말을 때립니다. ㅋㅋㅋ

자유도가 넘쳐나는 판타지 세계관 스카이림을 아무 힌트 없이 하셔서 정말 그 게임안에 있는 사람처럼 가난하신 분들을 위한 깨알 팁이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스카이림 SE도 시점전환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설명서에 자세히 안나와있다니..)

오른쪽 방향키를 눌러주면됩니다. (버튼처럼 눌려요.)

끝. 이게 팁이냐?

아 그러면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오른쪽 방향키를 꾹 누른상태에서 왼쪽 방향키를 위아래로 움직이시면 3인칭 시점의 거리조절까지 해줍니다.

어때요 이정도면 팁인가요? ㅈㅅ

컴퓨터 스카이림에 비해서 모드같은건 전혀 없지만, 가장 완벽한 튜닝은 순정이라는 말도 있는거처럼 바닐라 모드로 스카이림을 할때야 비로소 진정한 스토리를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들 즐겁게 플레이 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