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카이림

스위치 스카이림) 물건을 반값에 사고 팔때 돈 많이 받기

스카이림의 상인들은 물건을 굉장히 비싸게 팔고 플레이어의 물건을 터무니 없는 가격에 매입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찍을 수 있는 스킬중에 스피치가 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게임이 후반에 다다르면 레벨을 올리기가 어렵고 굳이 스피치를 찍기에는 퍽이 아깝습니다.

 

특히나 인첸팅 할때 자주 사용하는 그랜드소울젬이나 에보니주괴 등을 대량으로 구매하면 큰 지출이 생깁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물건을 반값에 구매해보세요~

 

 1. Haggling 목걸이

 

목걸이중 Haggling 으로 끝나는 마법목걸이는 거래시 해당 % 만큼의 이득을 줍니다.

 

거래소나 대장간을 방문하실때에 한번씩 팔고있는 방어구를 확인하시다보면 언젠가 Haggling 목걸이가 등장할때가 있습니다. 이걸 구매해 놓읍시다.

 

Haggling 목걸이를 디스인챈트하시면 해당능력인 "거래술 강화"를 습득하실수 있으며, 오직 목걸이에만 25%까지 부여할 수 있습니다.(알케미 연동시 28%)

 

 

2. 거래능력강화 포션 (Fortify Barter)

 

Haggling 목걸이를 디스인챈트하여도 오직 목걸이에만 거래능력강화를 붙일 수 있기때문에 25%밖에 세일을 못 받는 걸까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바로 거래능력강화 포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거래능력강화포션을 마시면 30초동안 Haggling 목걸이와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드래곤텅/ 나비의 날개/ 마녀의 손톱/ 툰드라 코튼   이 재료로 사용됩니다.

 

이중에서 가장 구하기 쉬운 드래곤텅 + 나비의 날개 조합이 좋습니다.

 

 

 

이렇게해서 25~28%의 목걸이를 만들어 주고 구매하고자하는 가게의 상인이 물건을 만족스럽게 대량으로 가지고 있다면 포션을 한번 마시고 거래에 임하시면 좋습니다.

 

목걸이를 찬 상태에서 포션을 마시면 두 개의 세일효과가 더해져서 50%이상의 거래이득을 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1200원꼴의 그랜드젬들을 개당 5~600원에 사는 맛이 쏠쏠합니다.  쿠팡하는 기분이랄까요? "그랜드 젬이 반값!! 마감 -22:00"

 

 

3.클라비쿠스 바일의 마스크

 

팔크리쓰라는 마을을 방문하면 대장간 주인이 개를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주게 됩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클라비쿠스 바일의 마스크를 얻을 수 있는데 옵션이 20% 거래능력강화에 스피치 10강화 입니다.


 

 

4. 제니타의 아뮬렛

 

가끔 던전을 돌다가 아뮬렛을 입수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만, 이중 제니타의 아뮬렛은 Haggling 목걸이와 동일하게 거래능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하지만 10%.....

 

 

5. 제니타의 성물

 

화이트런의 서쪽으로 들판을 가로질러가다보면 기지가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서쪽으로 가다보면 제니타의 성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맵에는 등록이 안됩니다.)

 

제니타의 성물은 대장간에 있는 쇠모루(쇠붙이를 망치로 두들길수 있게 올려놓는 작업대)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제니타의 성물을 만지면  제니타의 축복이 걸리면서 8시간동안 거래능력강화가 추가로 붙습니다.

 

하지만 패스트트래블도 해야하고 상점에 들르기 전까지 무슨 물건이 얼마나 있을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실용성은 미지수입니다;;;

 

 

 

여기까지 스카이림의 악독한 상인들로부터 조금이나마 물건을 싸게사고 팔때는 돈을 50%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목걸이와 포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별것 아닌 내용이지만 많은 스팔이들로부터 조금 더 자유로운 쇼핑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ㅂ')/

 

 

 

거래능력 강화의 효과

 

 

 

최초의 그랜드 젬의 가격입니다.

 

 

 

인챈트100과 알케미100으로 만든 Haggling 목걸이 입니다. 28% 거래능력강화

 

 

목걸이를 착용한 후의 그랜드 젬의 가격입니다.

 

 

퀘스트를 통해얻은 클라비쿠스 바일의 마스크 입니다. 20% 거래능력강화/ 10 스피치

 

 

마스크까지 착용한 상태의 그랜드 젬의 가격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챈트100 알케미100에서 만든 거래능력강화 포션입니다. (나비의 날개+ 드래곤텅) 거래능력 25%강화

 

모두 적용한 그랜드 소울젬의 가격입니다. 'ㅂ')


최초 가격이 1000대가 넘던것과 비교했을때 절반가량으로 낮아짐을 알수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