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2

에고라는 적 책 리뷰: 성공과 승리에 취하지 마라 이번에 하루 10분, 내 인생의 재발견이라는 책을 읽게 되면서작가 이름을 빤히 보다가 아 이사람인가? 하고 찾아보니예전에 읽었던 에고라는 적의 작가였다는게 기억나서 서평을 작성합니다. 에고라는 적 (라이언 홀리데이) 읽은 날짜: 17.07.25 개인 평점: 9/10 제 독서노트의 날짜를 확인하니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는 글이군요.작년 리디북스에서 2000원 특가로 이 책과, 숨결이 바람될때 두권을 특가로 판매했을때 샀는데, 당시엔, 숨결이 바람될때가 워낙 말도 안되는 심금을 울려주는 바람에이 책을 잘난 사람의 겸손해지는 책 정도로 치부하고 념겼던 기억이 있네요.(리뷰 보러가기: 서평) 숨결이 바람될때: 죽음과 맞설수 있는 용기)숨결이 바람될때는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한국에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을 ..
애드센스 클릭당수익 CPC 관리: 단가를 올려라!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이 들쑥날쑥할때 둘러봐야 할것이 있다면, 바로 모든 연산의 시작을 알리는 CPC를 살펴보는 것입니다.CPC란 클릭당 발생하는 이익으로,대개 25센트 정도에 해당하는 평균 수입이 발생합니다.0.05달러부터 1달러까지 들쑥날쑥하기만한 CPC.클릭률이 10개일때 어떤날은 4달러가 넘고,어떤날은 2달러도 안되는 야속함에 어떻게 하면 올릴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CPC 올리기 1. 광고의 게재 위치이런 당연한 얘기를 왜 적었냐면 클릭률이 높을 수록 CPC는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2. 문맥광고를 활용하라그림과 같이 들어가있는 광고가 더 단가가 높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문자만 있는 광고들의 단가가 미묘할지라도 항상 더 높다는 사실입니다.다 미디어 텍스트로 되어있다면 이번에 한번 텍스트를..
히가시노 게이고 명작 한눈에 보기 (나미야, 용의자, 눈동자,+) 책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작의 작가일본 소설을 즐겨 읽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들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이 저자의 주 장르는 '추리' 소설입니다.하지만 여러 장르의 작품이 많죠.로맨스며 추리 공포 감동 안해본 장르가 더 적을거 같은 사람입니다.항상 완벽한 작품만 있을 수 없는게 사람인데도,지금까지 인기를 끌 수 있는것은그의 필력에대한 실력이 확실하다는 반증이 되기도 하네요. 그의 작품들을 하나씩 추천하며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평점은 저의 주관적인 점수이며, 책의 가치를 매기는 절대적 지표가 아닙니다.저마다의 취향에 따라 평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모든 리뷰는 제가 직접 읽어보고 남긴 것임을 밝힙니다. 히가시노 게이고 대표 추천작품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최근에 영화로도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