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영등포 맛집) 닥터로빈: 건강한 음식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한

닥터 로빈입니다

이름만 듣고는 뭐파는데인지 분간이 힘든데

이탈리아식 요리 전문점이며

동시에

'건강한 음식'을 추구하는 곳이었습니다

설탕 버터 MSG 튀김이 없는 요리
올리브오일만 사용하네요

9층 식당가는 가는곳마다 다른방식인데,
여기는 선결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가격은 웰빙에 이탈리아식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은거같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싸다고는 할수 없겠는데요

파스타도 피자도 대략 2만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있습니다

통단호박 크림스프가 진짜 맛있어보이는데

먹어보지를 못했네요 뭔가 배가 안찰거같아...

다음에 먹는다면 꼭 도전해보고싶어요

영등포의 시내가 잘 보이는 경치가 있어서

데이트하기 괜찮은 분위기이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래도 가성비의 맛집을 더 선호)

분위기가 밥먹여주지는 않으니까요

저희가 시킨 피자는

갈릭 딥소스 피자(16,500)
베이컨을 가득 얹어 오븐에 구운 뒤, 갈릭 딥소스를 드리즐한 피자
라고 하네요
그 건강식 피자 먹어보면 담백한 맛에
깔끔한데 양념이 살짝 아쉬운 그런 맛 아시나요?
정확히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럭저럭 바삭하고 간도 괜찮아서 저는 좋아했지만
기가막히게 감칠난 피자는 아니다 라고 할수 있겠네요

매콤 연어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19,500)

매콤한 콩크림 파스타에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를 바삭하게 구워 올린 파스타

평가가 좋고 리뷰에서도 많이 보인 음식이라서

별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

연어도 좋아하구요

매움이 4단계나 되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별로 맵지 X

양념이 콩소스라 그런지 그닥 맛나지 않더군요

그럭저럭이었습니다

연어라도 기가막히면 괜찮다라고 할텐데

가격에 비해서 건강함은 한가득이지만 

소스랑 면도 따로노는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먹고나니 통호박 스프를 먹지않았던 제 자신이 아쉬웠습니다

그게 저녁식사가 되지 못한 반쪽짜리 한국인은

밥은 못먹었지만 탄수화물은 밀가루로라도 챙기고자

단호박스프를 포기한 ㅠㅠ 다음에 먹고 리뷰 추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살짝 떨어져도 전체적으로 담백하니 제 취향이긴 했습니다

가격이 좀 쎈거만 빼면 나쁘지 않은 식당이라 생각합니다

비싸서 그런지 저녁시간대에 사람이 별로 없던건 함정


모든 리뷰는 작성자 본인의 사비로 쓰였음을 밝힙니다.

어떠한 상업적 용도도 없으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