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프리고 다이렉트 FQ-01: 전동퀵보드 사은품 도착 가성비 끝내주는 전동퀵보드 '프리고 FQ-01'(위 링크를 누르시면 기존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초 1월에 구매했던 전동퀵보드,프리고 다이렉트 FQ-01. 구매당시 초기구매자에 한해,리뷰를 올리면 사은품으로 가방이나 의자를 준다고 했었는데,한동안 아무 소식이 없더니가방과 의자를 같이 줬습니다. 사실 의자는 필요없고 가방만 있으면 됬던차에,의자까지 보내줘서 감사하긴합니다.리뷰 작성일은 6월이지만 대략 3개월만에 왔습니다. 작은 상자에 대충대충인 상자를 보아하니 프리고 FQ-01을 담았던 상자느낌이 물씬 났습니다.그때도 상자는 로고 하나없이 진짜 대충이었어요.중요한건 내용물이라 상자는 상관없습니다.그렇게 무겁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내용물은 이렇습니다.가방은 가방이고,의자와 받침 그리고 볼트너트를 ..
스위치) 피파18: 러시아 월드컵! 얼티밋팀 리뷰 닌텐도 스위치 피파18에 있는 러시아 월드컵 2018 얼티메이트 팀입니다. 전세계 축구팬들의 축제인만큼, 발빠른 업데이트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 스위치 피파18의 월드컵 모드를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붉은 혁명의 나라 러시아. 그들의 컨셉에 잘 맞춰서 대기실 테마를 깔끔하게 단장해두었네요. 뒷편에 보이는 경기장에는 예선을 통과한 32개국의 국기가 걸려있습니다.농어촌특수전형이라고 놀림받아도당당하게 아시아의 호랑이가 맞음을이번에 전세계 앞에 입증해서 뿌듯합니다. 그룹F에 속해있는 대한민국의 평점입니다. 2002년 4강의 신화를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정말 그날의 감동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됩니다. 평점 3.5/5의 점수로 9번의 월드컵진출이 있었군요.신기해서 하나하나 다 눌러봤네요. 피파랭킹 1위 독일의 성적입..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539권과 추가 개봉기 페이퍼 프로가 왔습니다.리디북스의 7.8인치 300ppi를 가지고 있는 기기이죠.전자책 단말기로 책과 만화책을 보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상자에간결하게 리디북스와 페이퍼가 앞뒷면에 써있습니다.주문한지 이틀만에 오네요.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포장은 마치 애플 제품을 연상시킵니다. 이번에 구매한 페이퍼 프로에는 무려 539권이나 같이 옵니다. 정가로 전부 구매한다면 300만원이 넘는 가격이지요. 장기 대여행사가 법에 의해 끝난 관계로 이벤트의 도서는 전부 구매로 처리됩니다. 이벤트 도서로 주어지는 539권은 올해 말까지 등록해야만 소지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반년이나 남았으니 넉넉하게 가능할 거 같습니다. 추가로 물량이 들어온거라 언제 매진될지는 모르겠네요. 전자책단말기는 하도 많아서 개봉..
닌텐도 3DS) 명탐정 피카츄: 영화가 될 게임 한국에서는 모르겠으나 해외에서는 나름 인지도가 있는 게임닌텐도 3DS로 출시된 명탐정 피카츄입니다.라임시티에서 행방불명된 자신의 아버지를 찾으러 온 주인공이여러 사건에 휘말릴때 탐정모자를 쓴 피카츄의 말을 알아들으면서인간과 포켓몬의 공조를 다루는 게임이죠.최신 발매작인데도 스위치로 나오지 않았고,스위치로 나오지 않았는데도 출시 전부터 유명했던 게임이죠. 북미판입니다. 한국어는 미지원입니다.안타깝게도 아이들이 플레이하는 추리게임인데,언어가 영어라 정식 발매를 하기 전에플레이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한국어 미지원은 너무 자주 있는일이라...무슨 게임을 해도 지원해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명탐정 피카츄 3DS포켓몬스터의 외전 게임입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포켓몬스터의 주인공.전세계 모든 사람이 아는 캐릭..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539권 등록하기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539권이 무료.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젝트" 확실히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바로 배송이 왔습니다.리디북스 페이퍼 프로.7.8인치의 훌륭한 기기죠.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구매 전 반드시 확인할 것 필독! 지난번에 샀다가 다른 제품이 생기는 바람에,거의 새 제품 상태로 아는분에게 바로 팔았는데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539권이 덤으로 들어온 것은 너무 행복합니다.당분간 책을 구매할 일이 없을 거 같아요.매달 지출되는 돈을 생각해보면 500권을 읽는 동안기기를 공짜로 얻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이렇게 보나 저렇게 보나 파격적이에요. 판타지 소설 좋아하시는데 아직 안읽어보셨다면루나크로니클 시리즈 추천합니다. 신더: 강철의 신데렐라스칼렛: 빨간망토와 늑대의 ..
소설 야시: 무엇이든 팝니다. 리디북스 무료 소설 일본 소설 쓰네가와 고타로의 책,'야시' 입니다.7월 27일까지 리디북스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무료 다운은 언제나 좋으니까요. 페이지가 많지 않습니다.정말 단숨에 읽어 내려가기 좋습니다.저녁먹고 몇시간 안걸려서 다 읽었네요. 일본 소설 특유의 찝찝함은 있습니다.교야의 기억술사를 읽었을때도,게이고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읽었을때도,가쿠의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을 읽었을때도 말이죠. 생각할게 많은 소설은 독자로 하여끔 무언가 발전할 계기를 주는거 같아요.그거까지는 참 좋은데 말이죠.이 작가들은 해피엔딩을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습니다.버블 경제의 끝에서 절망적인 시대가 낳은 산물이려나요. 바람의 도시와, 야시 두가지 단편이 들어있는 소설 야시는,일본의 애니미즘 800만의 신이 담긴 문화가 배경입니다.어릴 때 길..
제가 알아서 할게요 리뷰: 이번 리디북스 무료 책 추천합니다. 실용성도 전혀없고,매번 말도 안되는 법만 생기는출판계는 크게 혼날겁니다.국민이 배울 권리를 돈과 압력으로 누르지 마세요.결국 자신이 지키고 싶던 그 밥줄,무지한 국민이 국가를 망쳐서빼앗아가고 말겁니다. 한치 앞도 예측불가능한 시대가 왔습니다.유연한 사고와 통찰력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죠.주입식교육의 현 대한민국이 성장하기 위해서독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편협한 시야에 사로잡혀 작은 이익을 위해큰 국가적 사안을 그르치지 않는 법안만 나오길 바랍니다. 편법써가며 자기 밥그릇 알아서 하지 마시고,국민들이 원하는 책 보고싶은거나알아서 할 수 있게 하세요.얼마가 들어도 독서는 투자가치가 있는궁극적인 자본입니다. 사족은 이정도면 됬고 오늘 소개해드릴 리디북스의 무료소설은'제가 알아서 할게요'입니다. 매달 무료로 ..
부평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 소스 맛이 일품 부평 문화의거리에 있는 청년다방입니다. 커피 전문점일거라고 생각이 드는 이름인데, 사실은 떡볶이전문점입니다. 입구에서 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니 완전 틀린건 아니네요. 떡볶이를 막 즐겨먹는 성격은 아니라서 '분식은 분식일뿐'이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여기는 식사로도 충분히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차돌박이, 오징어, 순대, 오믈렛, 명란 떡볶이에 정말 많은 종류의 재료가 있습니다. 오늘 저희가 시킨 음식은 세트 A 차돌박이 떡볶이입니다. 음식은 2인 기준인거같고, 감자튀김에 음료가 나와서 추가 메뉴는 볶음밥이나 토핑정도 입니다. 인당 12,000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청년다방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격대를 잘 형성했어요. 복고풍 디자인으로 꾸며졌고 네온사인과 액자 구성이 그 느낌을 더해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