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소문만 무성한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 직접확인#0 준비단계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디선가 봤을법한 약, 하이드록시컷 입니다.


HYDROXYCUT HARDCORE ELITE

가장 많이 사용되고있는 다이어트보조제/커팅제

아마존 판매 1위 보조제

에너지 레벨을 높이는 성분으로 신진대사를 올려 기초대사량으로 살을 빠지게 함

그 과정에서 근손실, 다량의 수분섭취, 심박수증가, 신경계를 건드리는 약품으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

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것이 아니므로, 복용은 전적으로 섭취자에 의지

리뷰 점수 5점과 1점이 양극화 되어있는 극단적인 제품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Hydroxycut Hardcore Elite) 를 쇼핑 중에 지나가다가 보게되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예전에 하이드록시컷 CLA Elite 를 써봤었는데, 겨울날 몸에 발열이 생겨서 좀 덜추웠던 효과를 기억하고있어서 효과가 없지는 않겠지 하고 샀는데, 이 제품 하드코어 엘리트는 평이 막 좋지는 않네요. (리뷰를 쓰게 만든 원인)


가장 눈에 띄는 별 1개짜리 아마존 리뷰는 복통탈모였습니다. 

1 살이 빠지기는 했으나 탈모가 생겼다는 20대 초 남성의 이야기도 있고, 

2 카페인이 맞지 않으면 심장이 쿵쿵거리는 효과와 함께 손이 떨리고 정신이 산만해지며 심하면 두통까지도 오는 이야기도 있구요. 

3 하루에 세번이상 화장실을 가게됬다는 사람, 

4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초조해지고 몸살이 왔으며 메스꺼운 느낌으로 토하게 됬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 리뷰가 상품의 가치를 깎아내리기 위한 거짓술수일까요? 아마 아닐겁니다. 그렇기에 별5개로 효과를 본 사람들과 대조적인 반응이 흥미롭군요.




위에도 적었듯이 저는 하이드록시컷 CLA Elite 제품을 사서 가볍게 복용했었는데 (하루 1회, 어쩌다 2회) 그렇다 할 문제는 없었거든요. 그냥 신체활동에 있어서 조금 활동적이 되고 물을 많이 섭취하게 되었었는데 그정도면 충분하다 싶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 산 하드코어 엘리트의 리뷰에 조금 당황하게되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직접 복용하면서 어떻게 흘러갈지 한번 상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발열로 체중감소를 일으키는건데, 부작용만 없다면 살이 빠지는건 물리적으로 당연할 수 밖에없습니다. 신진대사가 오르면 시간당 칼로리소모로 인해 살이 빠질테니까요. 


생산이 중단되게 했던 성분이 빠져있는 (Next Gen) 제품이라 건강상 위협이 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경전달 물질인 노르에피네프린(NE)를 증가시켜서 체지방 분해를 극대화 시킵니다. 카페인이 자체적으로 많이 들어있어서 이 제품을 복용 중에는 카페인이 들어간 다른 제품(커피,에너지음료)등을 섭취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당연히 카페인이 들어있으니 취침 4~5시간 전에는 복용하면 잠이 안올겁니다. 내성이 생기므로 8주이상의 복용은 금하고 있습니다. 저는 4주 생각하고있습니다.

주 3회정도 운동하는 사람에게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고, 체질이 맞지않거나 심장,간,신장에 이상이 있는 사람은 먹으면 안된다고 써있습니다.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위한 제품이다보니 운동량 증가 식이조절로 인한 근손실은 어쩔수 없으니 근손실을 막아주는 보충제를 병행하거나 섭취를 마친 뒤, 체중감량 후 다시 복구하는 방법을 권한다고 하네요.


복용방법

운동을 쉬는날은 아침식사 30~1시간전 1~2알을,

운동을 하는날에는 아침식사 30~1시간전 2알, 운동 시작전 2알을 먹으라고 합니다.

몸에 남아있는 카페인을 배출하기위해서 대량의 수분섭취가 요구되며 하루 4알이상은 권유하지 않는다 합니다.

모든지 과유불급이라고 아무리 급하게 살을 빼더라도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하지는 않아야겠죠.


2알에 카페인 270mg 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양인데요, 에너지드링크 한캔에 보통 80~100mg 이니까 두캔 마시는 효과가 있습니다. 카페인에 내성이 없는 사람이 처음에 복용하면 아주 효과가 바로와버려요. 점심시간에 나른함마저 날려버릴정도로 강합니다. (좋은 의미에서요.) 




어떤 리뷰에서는 1~2일에는 1알을, 3~4일에는 2알, 5~6일에 3알, 일주일이 지난뒤로부터는 4알씩 복용하라고 하는데, 그 구성성분을 보면 하루에 4알은 저에게 조금 무리이지 싶습니다. 운동을 하루에 엄청하고 칼로리 섭취와 소모가 장난아닌 사람이면 모를까 저는 평범한 사람이고 운동을 딱히 심하게 하지 않기에 일주일동안 하루 1알의 적응기간을 거쳐서 매일 2회 복용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MENTAL FOCUS 기능이 기대가 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